서울시 마을공동체 종합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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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진

보조금 관리 시스템에 관해서 궁금합니다.



  현재 서울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부모 커뮤니티 사업에 선정되어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



  보조금 카드고 결제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일반 은행 공인 인증서를 사용하여 은행 우리 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조회하면 되는 건지요?



  그리고, 마을공동체 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사업 관리 메뉴에 보면,



  '우리은행 보조금 관리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화면은 나중에 사업을 종료하는 시점에 보조금 사용 내역을 입력하는 시스템 화면인지요?



  사업 운영 기간도 길고, 내역도 많아지다 보니 미리미리 정리를 해 두고 싶은데,



  보조금 관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혹시라도 다른 방법으로 보조금 결제 내역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건지요?



  자세한 안내 사항이 있어서 통화가 필요하다고 판단되시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 삭제)



  감사드립니다.



  수고세요~ ^^*

 
  • 마을관리자 | 2017.06.16 |
    부모커뮤니티 사업은 씨앗기 사업으로, 우리은행 보조금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으로 안내드렸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질문하신 분의 동의를 얻어 게시글의 일부 내용을 삭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